요즘 영어는 기본이고, 중국어까지 배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저는 외국인 친구를 사귀어서 영어 공부를 해보려고 이메일로 펜팔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영어는 매일 꾸준히 하지 않으면 절대 늘지 않는 정말 평생의 숙제같은 존재죠. 오히려 쓰지 않으면 외웠던 것도 다시 까먹기 일쑤죠. 하지만 요즘은 마음만 먹으면 외국인 친구도 쉽게 사귈 수 있는 시대가 되어서 정말 세상 좋아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외국인 친구가 없다면? 또는 직접 만나서 외국인 친구와 대화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전화영어를 하는 친구를 보았는데, 정해진 시간에 꼭 받아야해서 항상 뛰쳐나가서 조용히 전화를 받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도움은 되겠지만 꽤 불편하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원어민 회화 어플 1위 '튜터링'이라는 어플입니다. 앱만 켜면 24시간 대기중인 튜터와 실시간 수업을 하고, 하루의 수업수가 제한이 없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추어 공부를 10시간을 하고싶다고 하면 10시간도 수업이 가능하다고 해요.
미국, 영국에서 필리핀까지 300여명의 전문 튜터사 상시 대기중(MBA 출신 금융맨, 범죄심리학자, CEO등) 다양한 직군의 프리랜서 튜터들입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바쁜 당신 출근 전, 잠자기 전이든 언제든지 하고 싶을 때 공부 가능
- 앱만 켜면 24시간 대기 중인 튜터와 실시간 수업
- 앱만 켜면 24시간 대기 중인 튜터와 실시간 수업
2. 하루 수업 수 제한 없음(당신이 가능하다면 1000번도 가능)
-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맞춰 오늘 공부를 10시간을 하고 싶다고 마음만 먹는다면 수업이 가능합니다.
3. 미국, 영국에서 필리핀까지 300여 명 전문 튜터 상시 대기 중(MBA 출신 금융맨, 범죄심리학자, CEO 등)
- 다양한 직군의 프리랜서들이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영어를 배운다기보다는 그들의 문화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4. 당신에게 꼭 필요한 120여 종의 다양한 토픽 교재(무료 제공)
- 책을 보며 공부하시나요? 프린트를 하시나요? 앱 안에 교재를 넣었습니다. 이제 1:1 영어 과외 스마트폰 하나면 충분해요!
5. 과외 대비 1/5, 전화영어 대비 1/2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 튜터링만의 기술 특허를 통해 강사에게는 업계 대비 1.5~ 2배 높은 페이를 지급하여 양질의 튜터들 선발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는 양질의 튜터들과 저렴한 가격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저 또한 영어학원이며 펜팔이며 이것저것 항상 영어를 위해 항상 노력을 하고있기에 한번 테스트를 받아보기 위해 당장 설치해보았습니다.
일단 나의 영어이름을 선택 후, 영어와 중국어 중 배우고 싶은 언어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선택해 주시구요. 다음을 누르면, 나의 관심사를 5개 선택하라고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입문, 초급, 중급, 고급 등으로 레벨이 나뉘어져 있구요. 간단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온라인에 접속해있는 선생님들의 프로필이 나타나는데요. 사진과 이름 그리고 발음이라던지, 전공학과 등이 나타납니다. 마음에 드는 튜터를 선택하여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설치하게 되면 1회 테스트 및 수강이 무료입니다. 체험을 해보실 수 있고 무엇보다 가격이 타 전화영어 또는 학원보다 저렴하다는 것,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에서 가격비교를 해놓은 것이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인들같은 경우 따로 시간을 내어서 영어학원을 다니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영어는 계속 말하지 않으면 까먹기 때문에 전화영어만큼 효과가 있는 영어공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영어 공부를 하시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타 업체보다 훨씬 저렴하고 시간대에 있어서 자유롭게 할 수 있기때문에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